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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글레어 프리(Glare Free) 기술을 적용한 2025년형 삼성 OLED(SF95 모델) 구매자 중 해당 기능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레어 프리는 햇빛이 강한 낮이나 조명 아래에서도 빛 반사를 대폭 줄이는 기술이다.
삼성전자는 42형·48형·55형의 삼성 OLED와 결합이 가능한 2025년형 ‘무빙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삼성 무빙스타일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삼성 무빙스타일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받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한하면 추첨을 거쳐 △풀리오 넥풀러(1명) △SK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24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상품권(200명)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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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삼성 OLED는 기능을 더 개선한 ‘3세대 AI 4K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질 업스케일링은 물론 사운드 최적화까지 수행한다. 이외에 △시청 중인 콘텐츠의 세부 정보를 버튼 하나로 확인할 수 있는 ‘클릭 투 서치’ △영상 속 자막을 원하는 언어로 제공하는 ‘실시간 번역’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추천 행동을 제안하는 ‘홈 인사이트’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AI 기능을 탑재했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OLED의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진정한 AI TV 시대를 여는 삼성 OLED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