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렌터카 “단기로 차 빌리고 빼빼로 받아가세요”

이다원 기자I 2023.10.30 10:04:37

11월 1일부터 단기렌트 고객 대상 빼빼로 증정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단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단기렌터카를 대여한 고객은 대여 건당 빼빼로 두 개를 받을 수 있다. 제주를 포함한 국내 전 지점에서 11월 1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근 여행객 및 나들이 고객의 이동 수요가 늘어나면서 단기렌터카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올해 9월 단기렌터카 대여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1.1% 증가했다. 국내에서 렌터카 수요가 가장 높은 제주 지역은 22%, 내륙은 19.6% 늘었다.

롯데렌터카는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전국 59개 지점에서 확대 운영 중이다. 사전 예약 후 인근 롯데렌터카 지점에서 차량 키를 수령해 차량 이용 후 반납하는 서비스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며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구범석 롯데렌탈 오토렌탈단기부문장 상무는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롯데렌터카와 함께 나들이를 가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드리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단기렌터카 서비스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렌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