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관광, 홍보·공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자체 로컬브랜딩 성공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강연은 △ 오충섭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장이 맡습니다. 한국관광공사의 마케팅&컨벤션 팀장을 역임하며 필더리듬오브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리즈를 총괄 제작한 그는 이번 행사에서 ‘도시브랜딩, 콜라보, CX &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두 번째 강연은 △프로젝트 수 대표이자 한양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란수 교수가 나섭니다. 한국관광개발연구원 재직 시절 테마여행10선 5권역 PM을 총괄한 그는 ‘로컬을 돋보이게 하는 야간관광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마지막 강연은 △김도아 마이리얼트립 COO가 ‘지자체의 새로운 기회, 기업의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주제로 강연을 준비합니다. ‘마이리얼트립의 Work From Anywhere’을 부주제로 지자체의 워케이션 활용 방안에 대해 조언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2023 지자체 홍보 아카데미는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비는 30만 원(1인), 50만 원(2인, 인당 25만 원), 20만 원(3인 이상, 인당 20만 원)(부가세 별도)입니다. 교육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께는 ‘할리스 선물세트’를 현장에서 지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을 바랍니다.
◇ 일시: 6월 23일(금) 13:00~16:30
◇ 장소: KG타워 KG하모니홀 (서울 중구 통일로 92, B1)
◇ 참가 신청 및 문의: 2023 지자체 홍보 아카데미 홈페이지(이데일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및 운영사무국
◇ 주최: 이데일리
◇ 후원(예정):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시장·군수·구청장 협의회, 이코노미스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