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싸인오케이, PG사·VAN사 대상 무상 지원

이윤정 기자I 2022.10.12 11:20: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정보인증 싸인오케이가 PG사·VAN사 대상으로 카드단말기계약서나 CMS출금동의서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계약체결을 할 수 있도록 무상 지원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사진=싸인오케이)
PG사·VAN사는 비대면으로 서명대상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서명요청 알림을 보내 시공간 제약 없이 계약 체결이 가능하며, 계약 진행사항도 모바일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또한 단말기 계약과 같이 주기적으로 갱신해야 하는 계약도 ‘싸인알리미’ 기능을 통해 갱신일에 놓치지 않고 계약할 수 있다.

싸인오케이는 PC나 모바일에서 계약서 체결까지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며, 완료된 계약서의 보관도 분실 우려 없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계약에 서명 요청을 받은 상대방 역시 회원가입 없이 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서명할 수 있다.

권재현 한국정보인증 싸인오케이 팀장은 “이번 PG사·VAN사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상지원 프로모션(매년 100건 자동충전)을 통해 더 많은 PG사·VAN사가 싸인오케이를 통해 계약업무의 실질적인 개선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상 지원 신청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싸인오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