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빅토리녹스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 125주년 기념 에디션인 ‘레플리카 1897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는 9999개의 한정 수량을 판매, 국내에서는 25개에 한해 판매를 진행한다.
| (사진=빅토리녹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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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오피서와 스포츠 나이프’를 기반으로 91㎜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의 외형에서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했으며, 내형적으로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탄생했다. 가황 섬유 비늘 소재의 겉면 소재는 사용자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뾰족한 작은 칼날부터 코르크 마개의 원형, 포켓 나이프의 본체에 완벽하게 통합된 송곳, 독특한 기술이 적용된 캔 오프너 등 기능 역시 다채롭다.
제품 포장은 타임캡슐의 형태로 제작되어 포장을 벗김과 동시에 역사 속으로 뛰어들어 스위스 아미 나이프의 모험적 여정을 직접 체험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한다. 각 제품에는 개별번호와 1897년이 새겨져 있고, 인증서와 함께 제공된다. 국내에서 25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잠실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