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부터는 새롭게 발탁된 모델 김유정을 앞세워, 20대 초반 대학생부터 30대 비즈니스 우먼까지 아우르는 대표 여성 캐주얼 가방 브랜드로써의 입지도 탄탄히 구축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김유정은 사랑스러운 외모뿐 아니라 아역시절부터 쌓아온 높은 호감도로, 쌤소나이트 레드가 지향하는 트렌디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신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김유정과 더불어 함께 시너지를 일으켜 나갈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년 남성모델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