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의 하루’라는 주제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에스원은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합 보안시스템, 종합건물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상황에 따라 작동하는 모습도 선보인다.
특히 기존의 피처폰 형태에서 선보였던 안심폰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확장한 안심 스마트폰을 최초로 공개했다.
우선 생활과 밀접한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출근부터 퇴근 후 집에서 잠들기 전까지 일상 속에 있는 에스원의 안심솔루션이 전시됐다.
예를 들어 차량관제솔루션 ‘UVIS’가 장착된 회사 통근버스를 타고 출근하면 실시간으로 위치확인 및 운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도로교통상황에 따라 최적의 운행노선을 제공해 이동시간과 연비 절감에 효과적이다.
회사에 도착하면 얼굴인식 솔루션 ‘페이스체크S’로 출입관리가 이뤄지는 스피드 게이트를 통과해 업무를 시작한다. 사무실은 ‘빌딩솔루션’으로 최적의 업무환경이 형성되어 있다. ‘에스원 정보보안 시스템’은 회사 개인용 컴퓨터(PC)와 네트워크를 지켜주고 ‘세이프톡’은 전화, 문자메시지 등 스마트폰을 통한 개인정보와 내부정보 유출을 막는다.
안심 스마트폰에서 에스원 전용버튼을 누르면 관제센터와 고객에게 자동 통보된다.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에스원의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부모님의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다.
에스원 관계자는 “안심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고객에게 알려주는 안부알림 기능으로 긴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1000 개의 채널로 지능형 통합관제가 가능한 ‘SVMS’와 빌딩통합관리시스템 ‘에스원 엑세스’, ‘3D 모션 인식솔루션’ 등 영상관제를 포함한 통합 보안 솔루션도 선보인다.
을 살펴볼 수 있다.
에스원 관계자는 “고객이 안전과 안심을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에스원의 비전을 명확히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
▶ 관련기사 ◀
☞[여의도TOPIC] 스카이라이프(053210) (영상)
☞에스원, 1Q 사상 최대 실적 예상..목표가↑-신한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