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는 현재 시장 수요가 증가하면서 음식물 처리기 라인을 풀가동하는 한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전속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기용해 음식물 처리기 모델에 집중한 TV 광고를 론칭했으며, 배우 소이현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약 2000대의 제품이 판매됐다. 이후에도 하루 1000대 이상의 판매 추이를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쿠쿠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는 업계 최단 수준인 1시간의 처리공정 시간, 19.9cm의 슬림한 크기와 컴팩트한 디자인 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쿠쿠는 밥솥 시장 1위로서 독자적인 고온히팅 건조분쇄 기술이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업계 최초로 건조분쇄형과 미생물형 두 가지 타입의 음식물 처리기를 선보인 점도 차별화된다.
쿠쿠 관계자는 “점차 치열해지는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쿠쿠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술 개발을 통해 음식물 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AI가 바꾼 대입 판도…이대·중대 AI학과 내신합격선 'SKY 수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423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