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ds는 지난해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전문 소프트웨어(SW) 기업’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역량 최우선을 목표로 AX 양적 정예화와 질적 전문화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이날 공유한 kt ds 구매 원칙은 경쟁입찰을 활성화해 우수 협력사의 진입 기회를 확대하고, 전략적 협력을 통해 AX 분야 등의 질적 성장을 목표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휴트리온이 kt ds와의 협업을 통해 AX 기반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사례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가온데이터와 키위즈 등 10개 기업을 베스트 파트너사로 선정하고 총 3000만 원 규모의 상금과 상패를 전달했다.
kt ds는 동반 상생을 위해 △파트너사 무상 IT 및 AX 맞춤 교육 △중소·중견 파트너사 100% 현금 대금 지급 △저금리 대출 상생협력펀드 등을 지원하고 있다.
kt ds 이상국 대표는 “클라우드와 AI 분야로 시장의 중심축이 급격히 이동하는 사업 환경에서 독보적인 톱 티어(Top-Tier) 플레이어로 성장하려면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이 필수적이다”라며, “앞으로도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