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버블은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19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인 ‘선셋오렌지’는 아이돌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진 거품이 염색하는 내내 모발에 밀착돼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암모니아와 PPD 등이 없어 자극적 냄새가 나지 않는다.
|
미쟝센은 16~28일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컬러 피팅샵’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에선 헬로마이컬러 증강현실(AR) 서비스와 헤어피스, 가발 등으로 미쟝센의 28종 컬러들을 모두 체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컬러를 찾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겐 에스파 포토 엽서를,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 내 헬로버블 또는 크림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미쟝센은 하절기 염색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