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라이프룸, '2in1 무선 그라인더 쵸퍼'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6.10 13:55:45

23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 6000원 상당 고속 충전 어댑터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리빙 생활 브랜드 플랜라이프룸은 가심비를 고수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해 주방가정용 신제품 ‘플랜라이프룸 2in1 무선 그라인더 쵸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플랜라이트룸)
신제품 2in1 무선 그라인더 쵸퍼는 주방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이용하기 쉽게 5핀 USB충전식 포트 타입을 규격으로 제작했다. 주방 내에서 별도로 콘센트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도록 스마트폰의 충전 케이블이나 보조 배터리와 혼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플랜라이프룸이 선보인 2in1 무선 그라인더 쵸퍼는 400g의 적은 중량과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남녀노소 누구나 한 손으로 들어도 힘들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게다가 충격에 강한 강화유리용기 소재로 특수 제작해 손에서 미끄러지거나 떨어뜨려도 쉽게 파손되지 않고 기기 분해도 간편해 세척이 쉽다.

신제품 2in1 무선 그라인더 쵸퍼는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한 ‘다지기’와 ‘분쇄’ 두 가지 기능의 칼날을 담았다. 다지기 전용 칼날은 3중 칼날은 마늘이나 고기 등을 다질 때 주로 사용, 분쇄 전용인 일자형 칼날은 원두나 미숫가루 등 마른 재료를 분쇄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플랜라이프룸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의 삶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주방용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요리가 더 즐거워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 특별 할인혜택과 오는 23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6000원 상당의 고속 충전 어댑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설립한 플랜라이프룸은 ‘당신의 편안한 삶을 설계합니다’란 캐치프레이즈로 인테리어와 생활의 변화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랜라이프룸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