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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는 미국 테니스 선수 출신 디자이너 ‘마리온 바르톨리’, 셀렉트샵 브랜드 ‘얼반 아웃피터스’, 힙합 뮤지션 ‘나스’와 협업을 통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협업 제품은 미국 니만 마커스, 영국 헤롯·셀프리지, 프랑스 겔러리 라파예트, 독일 카데베 등의 백화점·편집샵 등 주요 유통 채널에 들어갔다. 출시 제품 가운데 일부는 홍콩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아시아권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국내 출시는 검토 중이다.
휠라 관계자는 “미국 시장을 기반으로 한 대형 이색 협업이 성사되고 해외 주요 유통채널로 연이은 입점하는 등 휠라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며, 국내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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