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와 김포한강신도시, 양산신도시 등에서 아파트 분양으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 위상과 고객 요구에 발맞춰 세련된 유보라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차원이라는 게 회사 측 성명이다. 기존 BI가 ‘U’를 곡선화한 형태를 강조했다면, 새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해 견고하면서도 도시적인 모던함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보라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절음) △Upper class(상류층) 등 반도건설 만의 주거 공간에 대한 핵심 키워드를 담고 있다. 심볼은 U안에 반도건설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했다.
새 BI는 다음달 분양 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과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 아파트 외관과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 BI는 수요자들에게 시각적으로 반도 유보라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개발했다”며 “회사가 만들어가는 나은 주거 공간을 표현한 만큼 수요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