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고객 세미나' 실시

김대웅 기자I 2013.12.10 14:26:34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파생상품 거래에 특화된 홈트레이딩서비스(HTS) ‘신한아이 고수’ 오픈 5개월을 맞이해 14일 오후 2시부터 신한금융투자 본사 지하2층 신한웨이홀에서 ‘선물옵션 고객 세미나’를 진행한다.

최근 수익을 내기 더 어려워지고 있는 선물옵션 시장에서 성공투자를 위한 매매 노하우와 ’‘신한아이 고수’를 활용한 실전매매기법에 대해 전달한다.

이번 세미나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신한아이 고수 HTS를 활용한 지수옵션 실전매매기법’을 주제로 양영빈 맥시민 시스템 대표가 나서고, 2부는 ‘해외선물 시장 소개와 상품별 매매전략’을 유성근 델타익스체인지 상해법인 대표가 맡아 강의한다.

선물옵션에 관심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13일까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100명)으로 받는다.

또 현재 신한금융투자에서는 31일까지 신규고객 등을 대상으로 신한아이 고수 이용 시 2개월간 무료수수료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카고 선물거래소(CME) 상품을 거래하면 거래량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