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JX` 7인승 럭셔리 크로스 오버

김민정 기자I 2012.04.18 15:59:26

인피니티 JX, 美서 10대 인테리어 어워드 수상

[이데일리 김민정 리포터] 인피니티의 7인승 럭셔리 크로스 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가 워즈 오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2년 10대 인테리어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10대 인테리어 어워드`에서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40여 대의 차량들이 열띤 경합을 벌였다. 평가는 각 차량의 자재, 마감처리, 인체 공학, 안정성, 사람과 차량 간의 인터페이스, 안락함, 미적/감성품질 등에 기반으로 이루어졌다.
 
▲ 올 뉴 인피니티JX


10대 인테리어 어워드의 심사를 맡은 워즈 오토 편집인은 "올뉴 인피니티 JX는 M과 QX의 우수한 디자인을 계승하는 동시에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며 "JX에 사용된 프리미엄 우드와 고급스러운 가죽, 섬세하게 접목된 브러시스 알루미늄 트림이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매우 정교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7인승 크로스오버임에도 세단과 같은 느낌을 잘 살렸으며, 차량 내부 전체를 자연광으로 채워주는 파노라마 루프, 독특한 슬라이딩과 6:4 폴딩이 가능한 2열 시트, 이로 인해 더욱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3열 시트 등은 탑승자에게 특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이번 선정 결과를 통해 최고의 상품성을 입증받은 올뉴 인피니티 JX는 새로운 컨셉의 7인승 럭셔리 크로스 오버다.

콘셉트 에센스 기반의 패밀리룩을 바탕으로 더블 아치형의 드라마틱한 프론트 그릴과 헤드라이트, D필러의 초승달 모양 디자인을 가진다.

실내는 다양한 첨단 기능과 3열 시트까지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3.5리터의 V6엔진 탑재로 최고출력 265/6400(ps/rpm), 최대토크 248/4400(lb·ft /rpm)의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 관련기사 ◀
☞[시승기]`경제성·성능` 두마리 토끼 잡은 인피니티 FX30d
☞올뉴 인피니티FX30d, 사전예약판매..8100만원대

▶ 관련포토갤러리 ◀
☞올 뉴 `인피니티 JX` 사진 더보기
☞올 뉴 `인피니티FX30d`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