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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는 고객경험관리(CS) 아웃소싱, 컨택센터 운영 진단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1998년 설립된 이래 스케일과 전문성 강점을 기반으로 국내 외 유수 고객사의 다양한 고객 접점 업무에 해결 방안을 제시해 왔다. 또한 2019년 글로벌 사모펀드인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에 인수된 이후 고객의 비즈니스 고도화, 비대면화 등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전문 서비스의 구현 및 Digital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유베이스는 이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전문가인 송기홍 대표이사 취임을 계기로 디지털 역량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CS 분야의 디지털 혁신 및 글로벌 성장 전략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송기홍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최근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며 점차 더 많은 고객사가 컨택센터 영역에서도 클라우드 시스템과 RPA,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등 고도화된 솔루션의 도입을 고려하는 추세”라며 “유베이스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 스케일 강점, 디지털 기술 등 핵심 역량을 토대로 한국 BPO 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