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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 부위별 특성과 상품화 과정을 심층적으로 다루며 실무 중심의 전문 역량 강화를 목표로 교육이 진행됐다. 총 6교시 과정으로 진행된 교육에서는 ‘축산물 유통 개론’을 통해 생산과 소비 구조 및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돈육과 우육의 부위별 세부 특성과 상품화 전략, 시판 제품의 관능평가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는 임직원들의 품질관리 전문성과 체계적인 관리 수준을 한층 높이고자 실시한 교육이다. 심화교육을 통해 축산물 부위별 활용도와 용도별 원료 선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익혀 실제 상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축산물은 식품유통의 근간이자 고객 신뢰의 기준이 되는 핵심 품목으로, 임직원의 품질관리 역량이 곧 회사의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현장 실습과 이론이 결합된 맞춤형 교육을 지속 확대하고, 품질 혁신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유통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