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발된 신입사원은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비롯해 첨단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한국엔지니어링랩’, 국내 생산 기지 등에서 근무하며 기술 혁신을 주도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대학 이상 기 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다. 글로벌 하이테크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국앤컴퍼니 및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중복 지원 시에는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가 인정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비 지원자를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마련됐다. 오는 26일 취업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전 직무 대상 설명회가, 내달 2일에는 이공계 취업 사이트 ‘렛유인’을 통한 이공계 특화 설명회가 열린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신입사원부터 임원까지 모든 구성원이 진취적 사고와 자기주도적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혁신, 열정, 글로벌, 협동이라는 4대 핵심 가치에 맞는 인재를 선발해 미래를 이끌 ‘프로액티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공정위, 현대건설 현장조사…‘尹관저 골프장 공사' 정조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1342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