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스맥주, KPGA 문도엽 프로 후원 협약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9.23 09:02:2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를 공식 유통하고 있는 엠즈베버리지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엠즈베버리지 정범식 대표(우측)와 문도엽 프로(좌측)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엠즈베버리지)
이번 협약식에는 정범식 엠즈베버리지 대표와 문도엽 프로가 참여했다.후원을 통해 문 프로는 에비스 로고가 부착된 의류 등을 착용하고 골프 팬들에게 에비스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에비스와 문 프로는 후원 계약의 첫 행보로 지난 14일 막을 내린 ‘제41회 신한동해오픈’에서 포토존과 ‘문도엽 사인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문 프로는 2018년 제61회 KPGA 선수권대회 우승, 2021년 제16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우승, 2022년 DGB금융그룹 오픈 우승을 차지했으며, 올해 제44회 GS칼텍스 매경오픈과 파운더스컵에서 2승을 거두며 프로 진출 이후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엠즈베버리지 관계자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의 위상에 맞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 중인 문도엽 프로와 후원 체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에비스는 올시즌 문도엽 프로가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