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디, 레전드 스포츠 만화 '아이실드21' e북 선독점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소현 기자I 2025.07.14 09:14:10

누적 판매 2600만부 넘는 글로벌 흥행작
''원펀맨'' 작화가 무라타 유스케 대표작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리디는 만화 ‘아이실드21’ e북을 선독점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만화 ‘아이실드21’(사진=리디)


‘아이실드21’은 미식축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 만화로 소심하고 심약한 주인공 ‘코바야카와 세나’가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어엿한 미식축구 선수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2년 첫 연재를 시작한 ‘아이실드21’은 단행본 누적 판매 부수가 2600만부가 넘는 글로벌 메가 히트작으로 국내에서도 종이책 재출간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해당 작품은 ‘원펀맨’으로 유명한 만화가 ‘무라타 유스케’가 작화를 맡았으며, 박력 넘치는 연출과 소년 만화 특유의 유쾌함, 성장서사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일본 최고 만화 잡지인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됐으며, TV애니메이션으로도 인기리에 방영됐다.

리디는 만화 ‘아이실드21’ 선독점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권 무료 대여, 권당 구매 시 10% 할인, 세트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e북을 소장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소셜미디어(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100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만화 팬들이 e북으로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작품 중 하나인 ‘아이실드21’을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열광할 만한 글로벌 흥행작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화 ‘아이실드21’ e북은 리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