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가 담은 '여행의 순간'

강경록 기자I 2015.12.14 10:38:46

한국여행업협회 회원사 사진공모전서 3명 수상해

KATA 여행사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함형석 씨의 ‘베트남 나트랑 해변’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여행바보 KRT가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KATA News 사진 이벤트’에서 최우수상 및 2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진 이벤트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3주간 ‘여행’이 담긴 순간 이라는 공모 주제로 KATA에서 주관한 이벤트다. 여행 중의 소중한 추억부터 근무 중 잊지 못할 현장의 모습 등을 사진과 함께 간단한 설명을 덧붙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회원사 여행기업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했다.

수상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참가상 3명, KATA News 추천대상자 10명을 포함해 총 16명에게 수상의 기쁨이 돌아갔으며, 이 중 KRT에서는 최우수상을 포함해 참가상, KATA News 추천대상자까지 총 3명이 수상하는 등 여행기업의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KATA 사진 이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함형석 KRT 마케팅팀 사원은 “동남아 기후 특성 상 비가 온 후 바로 개는 장면이 매우 운치가 있어 이러한 의도가 잘 표현된 사진을 골라 응모했다”면서 “최우수상을 받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진 이벤트 당선작은 오프라인 KATA News 3분기 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KATA 홈페이지(www.kat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KATA 여행사진 공모전에서 참가상을 받은 KRT의 정원기 사원의 ‘이탈리아’
▶ 관련기사 ◀
☞ [e주말] 기차타고 편하게 다녀오는 새해 일출 여행
☞ [여행] '설국치악'…사람도 풍경도 예술이 되다
☞ [여행+] 재미·교육 한번에…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스마일
☞ 새해 맞이 여행지 '베스트 4'
☞ [여행] 겨울의 木소리…이 길이 명품이로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