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 상반기 대졸공채 실시…4월 중순까지 서류 접수

남궁민관 기자I 2018.04.02 10:55:52
㈜한화 각 부문 세부 채용 일정.(자료=㈜한화)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화(000880)는 4월 첫째 주부터 2018년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화약·방산·기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며 화약·방산 부문은 3월 넷째 주부터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서류접수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가능하다. 인적성 시험 없이 곧바로 5월 중순~6월 초까지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1, 2차로 나누어 진행하며 6월 중순쯤 최종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 영업, 기계설계 등이다. 화약부문은 화공, 화학, 전기·전자 계열 전공자 및 화약 및 안전관련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점을 부여하고, 방산부문은 화학·기계공학계열, 상경·법학계열 전공자 및 소통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우대한다. 또 기계 부문은 해외 출장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매사에 책임감이 투철한 인재를 선호한다.

특히 ㈜한화는 이번 채용에서 ‘소프트파워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적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를 찾는다. 10년 후 미래시장에서도 통할 혁신역량을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선진화를 이끌며 미래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할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해나갈 수 있는 능력, 끊임없이 고민하고 학습하며 소통하는 능력 등을 갖춘 인재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화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나갈 창조적 인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