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방문객들의 미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탐슐랭 미식 쿠폰 이벤트’는 다양한 맛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타임스트림은 이달 말까지 해당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앱 회원 대상 타임스트림 내 식당·카페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게 골자다.
가을철을 맞아 패션 및 스포츠 브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지프’는 브랜드데이를 맞아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마인드브릿지’는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래스카’는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폴햄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맨투맨·스웨트 팬츠 등 간절기 아이템 1+1 프로모션과 함께 점퍼 30%, 바지류 3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휠라’는 신규 회원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뉴발란스’는 멤버스 등급별로 5%, 10%, 15% 할인을 제공한다.
타임스트림 관계자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쇼핑을 넘어 영화, 패션, 미식 등 다양한 경험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타임스트림은 문화와 여가가 어우러진 색다른 경험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