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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하츠가 매번 후드를 켜고 끄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국내 최초로 개발한 후드, 쿡탑 자동 연동 시스템인 ‘쿠킹존(Cooking Zone)’ 기능도 브랜드샵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쿠킹존 기능이 탑재된 후드 및 쿡탑을 함께 사용할 경우, 쿡탑을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쿡탑을 끄면 후드가 3분 지연 운전 후 스스로 꺼지기 때문에 주방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츠는 주로 지역별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했지만,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유통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또한 온라인채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 등을 운영하며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