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1년 론칭한 LAP은 라인 익스텐션 전략에 따라 지난해 코스메틱 브랜드 ‘LAPCOS(랩코스)’를 론칭한 데 이어, 올 상반기 남성 라인 LAPMAN을 선보임으로써 2030 패션피플을 겨냥한 멀티 셀렉숍으로 거듭나고 있다.
54개의 전국 LAP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LAPMAN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의 상의, 팬츠, 모자,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1980~90년대의 레트로룩에 현대적인 무드가 가미된 펑키한 스타일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23번째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LA올림픽(1984), 해군 세일러복 스타일 등 마린룩을 가미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또한 매 시즌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LAP의 세컨드 브랜드인 만큼 LAPMAN 역시 마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준비중에 있으며 4월 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