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인나라, 테마로 즐겨라!

성은경 기자I 2008.10.13 21:30:00
[이데일리 EFN 성은경기자]와인나라에서 마련한 ‘와인나라 와인버라이어티 빅4’가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4개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컨셉을 테마로 활용하여 와인 마니아부터 와인 초심자까지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도록 기획 됐다.

특히 그동안 할인 행사가 없었던 와인들까지 포함한 모든 와인들이 최대 60%에 이르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의 알뜰 구매 포인트가 다양해 실속파 와인 마니아라면 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 와인 마니아들을 위한 셀렉션 - ‘와인 패밀리가 떴다’

자신만의 와인 취향이 분명한 와인 매니아들을 위해 ‘와인 패밀리가 떴다’ 이벤트가 마련됐다.

와인나라 아울렛 및 르 클럽 드 뱅에서 같은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패밀리 와인을 묶어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하게 된다. 같은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와인은 고유의 맛과 향을 공유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개성을 표현하다는 특징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와인을 만들어온 ‘안티노리’를 비롯해 샤또 무통 로칠드로 유명한 ‘바롱 필립 드 로칠드’ 그리고, 캘리포니아 와인의 신기록 제조기 ‘잭슨 와인 에스테이츠’, 프랑스 최대의 유기농 와인 명가 ‘엠 샤뿌띠에’등의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와인들로 테마가 구성 됐다.

◇ 초심자와 중수들을 위한 추천 베스트 와인 - ‘와인 야심만만’

자신이 와인을 좋아하지만 아직 선별 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된다면 와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와인 야심만만’ 이벤트를 이용해보자.

와인나라 고객들이 기존에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 중에서 간추려, 연령대, 가격대를 비롯해 와인 스펙테이터 평가, 스위트 와인 등 여러 분야에서 각각의 베스트 와인을 추천한다.

◇ 실속파를 위한 할인 행사
 
좋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싶은 실속파들은 ‘우리 와인과 결혼했어요’ 이벤트를 통해, 두 병의 와인을 한 병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결혼한 치즈와 와인 액세서리 증정도 함께 이루어져 연인이나 친구끼리 유명와인을 부담 없이 구매 할 수 있다.

에쿠스 와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릎담요, 베라짜노 끼안티 클라시코 375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퐁듀 치즈, 바롱 필립 소비뇽 블랑은 한 병 가격에 두 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추가 와인 및 와인글라스 증정를 증정한다.

와인나라 이철형 대표는 “풍요의 계절, 가을에 걸 맞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 이 행사는 와인의 대중화에 한 발짝 더 다가 갈 수 있도록 컨셉을 버라이어티 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