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통단신)홈플러스 매일유업 롯데리아 등

피용익 기자I 2005.05.16 17:52:52
[edaily 피용익기자]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여름상품 기획전`을 열고 여름가전, 자외선차단제, 살충제, 여름음료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에어컨은 신한카드나 LG카드로 구매시 6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실시하고, 13평 이상 에어컨을 구매하면 14인치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외선차단제는 최고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매일유업(005990)은 핀란드의 세계적 유제품 연구기업 발리오사와 독점기술제휴로 LF공법을 도입해 제조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우유를 마실 수 없었던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우유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00원(180㎖), 1350원(450㎖), 2500원(930㎖)이다. ○…롯데리아는 `하바네로 스파이시 치킨`을 새로 출시했다.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불타는 오징어 버거`에 이은 두번째 매운맛 제품으로, 멕시코에서 자라는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양념을 가미한 프리미엄 치킨이다. 닭다리 부위만을 이용했으며 쫄깃한 닭고기와 하바네로 소스 특유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1800원.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는 인기메뉴 가격에 디저트와 음료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마르쉐 런치 2005` 런치세트를 출시했다. 파스타 코스(1만2900원), 홍콩롤&볶음밥 코스(1만5800원), 후레쉬 회덮밥 코스(9800원), 스위스 뢰스티 & 쉬림프 케밥 코스(1만2400원), 국내산 안심 스테이크 코스(2만5900원) 등 총 5종이며, 음료수와 디저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커피 전문업체 자뎅은 `리얼 아이스` 3종 출시를 기념해 `만나자 리얼아이스 떠나자 지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얼 아이스 커피 브랜드 홈페이지(www.realcoffee.co.kr)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2명에게 지중해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제공하며, 10명에게 디지털카메라, 30명에게 MP3플레이어 등을 증정한다. ○…쥬니어 패션 브랜드 바비스타일은 여름을 맞아 `비치 플라워 걸` 수영복을 선보인다. 강렬한 플라워 프린트로 경쾌하면서도 눈에 띄는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가격은 5만3000원. 바비스타일은 또 20일부터 31일까지 `바캉스 미리 준비하세요` 행사를 열고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본 화장품·건강식품 업체 DHC 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화장품과 건강식품 전품목을 10~20% 할인 판매한다. 기간중 첫 구매자 모두에게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 2000점 적립의 혜택 및 무료 샘플도 증정한다. ○…태평양(002790) 헤어 브랜드 미쟝센은 올해로 4회를 맞은 미쟝센 단편 영화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쟝센 홈페이지, 네이트, 엠파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이며, 당첨된 30명에게는 미쟝센 펄 샤이닝 샴푸·린스 세트 3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미쟝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7월초 영등포에 개장 예정인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홈페이지(www.lifestylehotel.co.kr)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에 55번째마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숙박 체험권을 제공하며, 매주 200명에게 라이프 스타일 호텔 체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캐치 프레이즈 공모전을 통해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