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3년 직무교육 'EARLY BIRD PACKAGE' 회원사 모집

이윤정 기자I 2022.12.02 15:09: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2023년 ‘EARLY BIRD PACKAGE’ 회원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은 해마다 연간 직무교육을 동일한 예산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EARLY BIRD 멤버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23년 얼리버드 회원서비스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온라인플랫폼 언택플러스의 ‘지구ON’ 구독서비스도 회원사만을 위한 할인가로 제공해 직무교육뿐만 아니라 북러닝, 법정교육, 맞춤형 교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3000개 이상의 지식콘텐츠를 월 9900원에 원하는 만큼 학습할 수 있는 지식 구독서비스 무료수강권 또한 제공되어 회원사가 보다 다채로운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하였다.

KMAC의 우수회원사 발굴과 수강기업의 안정적인 교육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연간 계약 형태로 진행하며, 회원사 전담 담당 컨설턴트가 세심하게 관리한다. 교육신청부터 수료절차까지 지원되어 교육생의 불필요한 행정업무를 줄이고 회원가를 적용하여 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줄인다. 뿐만 아니라 가입 구간에 따른 적립금을 제공하여 적립금 역시 교육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KMAC 교육연수원 방문이 어려운 회원사를 위해 찾아가는 교육을 실시한다. KMAC가 주관하는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대한민국 공공컨퍼런스 등 최신 이슈 및 트렌드를 제공하는 컨퍼런스 초청권 제공 등 회원사를 위한 총 1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2023년에는 경영지원, 경영기획, 인적자원관리, CS, 컨택센터, 공공(경영평가) 등 총 10개 직무분야 191개 과정, 744차수로 구성된 KMAC 공개교육과 언택플러스 온라인플랫폼 교육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경영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CHIEF EXECUTIVE 경영잡지 연간 무료 제공도 포함되어 있다.

2023년 교육 프로그램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와 온라인교육 플랫폼 언택플러스(UNTAC+)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신청은 KMAC EARLY BIRD PACKAGE 전담 컨설턴트의 가입 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