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N 롱 라스팅(Long Lasting)’은 앞서 출시된 캡슐타입 건강식품 ‘NMN’을 이용한 제품이다. 고객 요구에 따라 흡수율을 높여주는 캐나다 아벤투스(AVENTUS Innovation)사의 뉴트라짓(NutraJit)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위장에서 NMN을 겔화해 위산으로부터 보호하고 소장에서도 오랫동안 머문다. NMN이 체내에 천천히 흡수돼 역노화 기능을 더욱 활성화했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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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킷아메리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앞서 출시한 피세틴, 스트레스 케어, 40+WOMEN 등을 개발할 때 민감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제형과 원료로 구성했다”면서 “전세계 고객들의 안티에이징 니즈에 맞춰 글로벌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어 향후 NMN에 대한 다각도 글로벌 연구를 통해 여러 시리즈를 출시해 명실상부한 NMN 글로벌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마존과 같은 미국 이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국내 NMN 시장 개척자로 다수의 국내 쇼핑 사이트에서 해외로 직구되는 등 글로벌 항노화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고 덧붙였다.
로킷아메리카의 모회사 로킷헬스케어는 인공지능과 바이오 프린팅 기반 재생플랫폼으로 당뇨발, 연골 등에 대한 재생치료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