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핫트랙스 가든파이브점, 오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박지혜 기자I 2017.05.24 10:56:4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오는 5월 말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으로 탈바꿈한다. 여기에는 종합 디자인 문구 및 음반 쇼핑샵인 ‘핫트랙스’도 합류한다.

핫트랙스 관계자는 오는 26일(24일 프리 오픈) 핫트랙스 가든파이브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국적인 유통망을 갖고 있는 핫트랙스는 서울 송파구 지역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픈 기념으로 핫트랙스는 ‘꿈을 가꾸는 지혜의 정원’이라는 타이틀의 다양한 지식강좌부터 문화 이벤트, 북 콘서트 등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되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문화단체와 함께하는 다양한 오픈기념 Fun Event가 준비돼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선 나눠 주기를 비롯해 컬러링 도완 완성 이벤트, 고객참여 인증샷 행사, 어린이 페이스 페인팅, 어린이 캐리커처 그리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삶을 향유하는 지식강좌로, 27일에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만드는 펠트 DIY소품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북 세미나도 개최된다. 북 콘서트 일정은 △5월 27일 김영록 작가 ‘더 스타트업 카르텔’ △5월 28일 이다혜 작가 ‘어른이 되어 더 큰 혼란이 시작되었다’ △5월 28일 김홍기 작가 ‘옷장 속 인문학’ △6월 3일 김미현 작가 ‘14세까지 공부하는 뇌를 만들어라’ 등이다.

또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 구매고객과 SNS 활용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 및 바로드림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24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서는 연필, 책향디퓨저, 북백 밴드 펜케이스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카페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대시티몰 구매고객 및 교보문고 핫트랙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카페자우 아메리카노 20% 할인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