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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 체험 서비스' 개시

임성영 기자I 2014.12.05 14:54:17
[이데일리 임성영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고객지원센터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체험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 지점이나 제휴은행에서 처음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개인 고객과 2014년 1월 이후 계좌를 이미 개설했지만 고객지원센터를 아직 이용한 적이 없는 기존 개인 고객에게 제공된다.

체험 서비스 대상 고객이 당사 고객지원센터 상담원의 안내를 받아 주식이나 ETF(선물/옵션, K-OTC 제외)를 매매하는 경우 한 달 간 1회당 1000만원을 한도로 총 5회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시행기간은 기존 고객의 경우 12월 8일부터 30일까지이고, 12월 중 처음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의 경우는 계좌 개설일로부터 한 달 간이다.

서성원 리테일지원실 실장은 “이미 시행 중인 수신자 비용부담의 무료전화와 야간 상담서비스(오후 10시까지)에 추가해 이번 고객지원센터 체험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이라며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지원센터 무료전화인 080-851-8200(투자상담), 080-851-8282(업무상담)로 평일 오후 10시까지 문의하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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