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부동산써브에 따르면 10월 둘째 주에는 청약접수 14곳, 당첨자 발표 13곳, 당첨자 계약 12곳 모델하우스 개관 3곳 등이 예정돼 있다.
7일 효성건설은 서울 강남구 강남보금자리주택지구 B-1블록에 공급하는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전용면적 92~129㎡ 199가구) 아파트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수서역과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가든파이브, 삼성서울병원, 롯데마트, 가락시장, 은곡 마을공원 등의 편의시설도 있다. 교육시설로는 자곡초, 세명초, 세곡중, 풍문고(예정) 등이 가까이 있다.
효성건설은 같은 날 대전 유성구 문지지구에 공급하는 ‘효성해링턴플레이스’(전용면적 59~84㎡ 1142가구) 아파트의 청약 접수도 진행한다. 이 아파트는 북대전IC,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엑스포 과학공원,롯데마트, 한밭수목원, 대전 예술의전당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대덕초, 와동초, 전민중 전민고, 대덕고, 카이스트 문지캠퍼스, 한남대 대덕밸리캠퍼스 등도 있다.
같은 날 대우건설(047040)도 경기 양주시 양주옥정지구 A9블록에 공급하는 ‘양주신도시 푸르지오2차’(전용면적 58㎡ 1862가구) 아파트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1호선 덕계역과 덕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3번 국도 우회도로와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이마트, 근린공원(예정), 호수공원(예정)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개교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8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B4-3블록에 공급하는 ‘마곡나루역 보타닉푸르지오시티’(전용면적 19~42㎡ 1390실) 모델하우스의 문을 열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을 도보 3분 내로 서울 지하철 5호선 마곡역을 도보 5분 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NC백화점, 롯데몰, 강서농산물 도매시장, 강서구청(이전 예정), 이화의료원(예정), 서울 화목원(예정)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송화초, 공항초, 공항중, 방화중, 세민정보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깝다.
▶ 관련기사 ◀
☞대우건설, 7개 중소기업 참여하는 '협동조합' 만든다
☞SK건설, 경기 안산 ·의왕에서 재건축 ·재개발사업 수주
☞[지금은 분양중]대우건설, 서초 푸르지오써밋 분양(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