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색상을 적용해 세련미를 강조했고,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취향에 따라 패셔너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게끔 했다.
뉴발란스 `보스턴 윈드 브레이커`는 남녀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shopnewbalance.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 아모제가 운영하는 다이닝 스칼렛은 뉴욕의 정취를 가득 담은 하반기 신메뉴를 새롭게 내놨다.
`오리지날 아메리칸 스타일 푸드`라는 컨셉 아래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스타터, 메인 디쉬,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를 포함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뉴욕 트리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랍스터, 흰살생선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특히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을 사용해 두툼하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디너타임 뿐만 아니라, 런치메뉴에도 포함돼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라인은 피부의 실질적 구성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작용해 자연 치유력 및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의 노화방지 및 탁월한 피부재생, 잔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바이오 메디컬 코스메틱이다.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닥터뷰티 셀 리페어 크림`(50ml, 4만8000원)과 그늘진 눈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닥터뷰티 셀 리페어 아이크림`(30ml, 4만5000원)`, 셀 리페어 성분이 피부 온도에 반응해 서서히 피부에 녹아 흡수되는 우수한 밀착력의 `닥터뷰티 셀 리페어 안티에이징 마스크`(25g, 1회용 4500원)로 선보인다.
`닥터뷰티 셀 리페어` 라인은 더샘의 모든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유아전용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아기피부의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한방 성분의 신제품 물티슈 `아기 물티슈 수딩 모이스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녹두, 청호, 황백 등 한방 성분으로 구성된 `오리엔탈 수딩 포뮬라` 함유로 기저귀 발진 케어에 효과적이다. 자극 받기 쉬운 입가와 손 등에 사용해도 좋다.
궁중비책의 철저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형광증백제, 파라벤, 색소, 알코올, 포름알데히드 등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부담되지 않도록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했다.
캡형과 리필형 2종으로 출시되는 `궁중비책 아기 물티슈 수딩 모이스춰`는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아기 물티슈 수딩 모이스춰 캡형`이 3400원(70매), `아기 물티슈 수딩 모이스춰 리필형`이 2900원(70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