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는 오는 23일부터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을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프트 카드는 9900원권 1종으로, 전국 1만 7000여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제페토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젬으로 간단히 전환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 풍성한 젬 충전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한정판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체험하게 된다.
네이버제트의 3D 아바타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제페토는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정교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제페토 라이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왔다.
젬은 특히 제페토의 유료 재화로, 프리미엄 아바타 아이템 구매, 라이브 후원 등을 경험하는 데 적극 활용되고 있다. 기프트 카드 출시로 그동안 온라인 결제로만 진행할 수 있었던 젬 충전이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쉽게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리드는 “제페토 기프트 카드는 이용자들의 오프라인 선물 콘텐츠에 대한 큰 수요를 충족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프트 카드 선물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제페토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욱 활발히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