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스페이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 출시

김진우 기자I 2016.10.20 11:37:07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노스페이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수호랑·반다비)를 활용한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회 공식파트너인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와 모자 등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맨투맨 티셔츠는 7만4000원이다. 모자는 3만9000원이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2014년 7월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고 등급 후원사(Tier 1)로 대회심판, 조직운영위 직원, 자원봉사자 등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약 5만1000여명에게 물품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 [포토]노스페이스, 제주의 절경을 달리다 ‘2016 제주울트라 트레일러닝’ 대회
☞ [포토] '손모아장갑 캠페인' - 엔젤스헤이븐,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보온성 강화한 'VX재킷' 출시
☞ 노스페이스, '에어 플리스' 컬렉션 출시
☞ [포토]노스페이스 주최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