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다음달 30일까지 서울점, 제주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중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한국 왕복항공권과 서울신라호텔 식사권(1인 기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국경절을 맞아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특1급 호텔 로얄스위트룸 숙박권 등 경품을 100%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서울점, 제주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즉석 경품 카드를 받게 된다. 경품으로는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로얄스위트룸(2인 조식포함), 디럭스룸(2인 조식포함), 갤럭시 노트4, 10만원 선불카드, 설화수 및 헤라 화장품, 1만원 선불카드, 마스크팩이 제공된다.
이밖에 구매 금액에 따라,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한국여행 필수 혜택 모음팩인 ‘창유예포’, T-머니카드(5000원), 와이파이 4일 무료이용권, 서울 N타워 입장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준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새 얼굴로 발탁했다. 신라 측은 2011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동방신기, 안젤라 베이비와 함께 이종석이 글로벌 시장진출에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이종석은 25일 서울 잠실 올림픽파크 K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팬미팅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 관련기사 ◀
☞호텔신라, 싱가포르 창이공항면세점 운영 개시
☞창이면세점 개점 하루 앞둔 호텔신라, 전망은?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