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김연아, 무심코 바른 `립스틱`에 누리꾼 지갑 열려

박지혜 기자I 2013.03.18 16:03:14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송혜교 립스틱에 이어 피겨여왕 김연아의 립스틱이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열린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의 연기순서 추첨 중 립스틱을 바르는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한 언론사에 의해 포착됐다.

사진 속 김연아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거울을 보지 않은 채 자연스럽게 립스틱을 바르고 있다.

▲ (런던<캐나다>=연합뉴스) 피겨여왕 김연아가 13일(한국시각)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버드와이저 가든스 기자회견장에서 연기순서 추첨을 기다리고 있다.

☞ 피겨 여왕 ‘김연아’ 사진 더보기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립스틱에 주목했다. 각종 뷰티 커뮤니티에 ‘김연아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자 일명 ‘네티즌 수사대’까지 나섰다.

김연아가 바른 립스틱은 협찬이 아닌 개인소장품으로, 크리스챤 디올의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보기엔 투명하지만 바르면 점점 발색이 뚜렷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르는 사람의 입술에 알맞게 조금씩 다른 색상으로 표현돼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 국내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때문에 2009년 출시부터 해당 브랜드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연아는 대회에 나설 때나 평소에도 직접 화장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전문가들로부터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 관련이슈추적 ◀
☞ < 김연아, 여제의 귀환 > 기사 더 보기

▶ 관련포토갤러리 ◀
☞ 피겨 여왕 `김연아` 사진 더보기
☞ 김연아, `환상의 갈라쇼` 사진 더보기
☞ 김연아, 연기 순서 추첨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어깨춤이 절로'..김연아에 웃는 기업들
☞ '김연아 우승 소식' 우리만큼 기쁠까
☞ '피겨퀸' 김연아, 올림픽 2연패 위해 넘어야 할 숙제는?
☞ 외신 극찬 "김연아, 인간으로서 불가능한 연기"
☞ 김연아, 판정 논란까지 실력으로 잠재운 퍼펙트 연기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