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간은 1층 한솥도시락 직영 점포와 2층 오픈형 아카이브 공간으로 구성됐다. 여러 명품·고가 브랜드들 사이에서 ‘차별화된 공간 구성’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담동에서도 가성비 높은 양질의 한솥도시락을 즐길 수 있어 인근 주민들과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한솥도시락은 2층에 누구나 방문하여 쉴 수 있는 오픈형 공간을 준비하고 ‘한솥 아카이브’도 별도로 구성했다. △한솥의 30년 역사 △ESG 경영의 중심인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품질 좋은 식자재 사용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등 한솥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향후 지하 1층에는 ‘한솥 아트스페이스’를 구성해 오픈할 계획이다. 신진 작가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ESG와 관련된 친환경 전시 등을 기획하는 등 의미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고객 이익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오픈하게 됐다”며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복합 문화 공간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