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골드 'DS 7 크로스백' 탄다

이소현 기자I 2020.12.09 11:00:33

DS 오토모빌, 홍보대사에 DS 7 크로스백 협찬
드라마 몰입도 향상·제품 매력 극대화 기대

DS 홍보대사 조여정과 골드 컬러 DS 7 크로스백(사진=DS)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인 ‘DS 7 크로스백’을 협찬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 저녁 9시 30분에 처음 방영된 바람피면 죽는다는 범죄소설가 아내 조여정(강여주 역)과 혼인 전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작성한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 고준(한우성 역)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다. KBS2의 대표 드라마 ‘넝쿨째 굴러 온 당신’을 연출한 김형석 PD와 시즌제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함께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DS는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의 홍보대사인 조여정이 드라마에서 DS 7 크로스백을 직접 타고 등장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이미지 형성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주인공 조여정은 드라마에서 골드 색상의 DS 7 크로스백을 탄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과 신비로운 색상이 고혹적인 분위기 속 달콤·살벌한 매력을 가진 강여주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한다.

고준은 화이트 컬러의 DS 7 크로스백을 탄다. 수려한 외모와 철두철미한 성격의 한우성과 잘 어우러진다.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홍보대사 배우 조여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DS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접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등장한 화이트 컬러 ‘DS 7 크로스백’ (사진=DS)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