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드라마 '트웬티트웬티' 모티브 향 신제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20.08.19 11:00:0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인디 뷰티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신제품 12 YOUTH, 36 NEST 두 가지 향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이번 신제품은 20살 풋풋한 이야기를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 속 주인공들의 감정선이 드러나는 씬넘버 12, 36의 장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늦여름의 풋풋한 설렘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인 12 YOUTH와 누군가에게 받은 따뜻한 위로가 느껴지는 포근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의 36 NEST로 구성됐다. 12 YOUTH, 36 NEST 두 가지 향을 이용한 오 드 퍼퓸 2종, 퍼퓸드 바디&핸드워시 2종, 퍼퓸드 바디&헤어미스트 2종 출시한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신제품 12 YOUTH, 36 NEST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에 따르면 오 드 퍼퓸은 영화 ‘향수’의 배경이자 향수 원료 재배에 최적의 기후를 자랑하는 프랑스 청정지역 그라스에서 향수 원료 80% 이상을 수급해 왔으며, 여기에 식물과 곡물에서 추출한 무수 알코올을 더해 제작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플레이리스트 스토어에서 최대 40%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신제품은 사람들 누구나 갖고 있는 무언가 처음 경험했던 서툴지만 풋풋했던 기억의 조각을 모티브를 얻어 제작했다”며 “트웬티트웬티 드라마 속 장면을 12 YOUTH, 36 NEST 두 가지 향으로 함께 떠올려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브랜드로, 인간의 감각 중 기억과 가장 가깝게 연결되어 있는 향을 통해 장면, 순간, 감정, 관계를 떠오르게 만들며 매 시즌 새로운 장면을 모티브로 감각적이고 다양한 향을 출시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