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 팩’ 신제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권오석 기자I 2019.07.30 10:56:31

"극세사시트와 25g 에센스로 오랜 시간 산뜻한 피부 유지"

(사진=유한킴벌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캐릭터 ‘BT21’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티엔 ‘BT21 마스크팩’은 기존 ‘극세사 AC 마스크팩’과 BT21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마스크 팩은 윈터그린잎 추출물 성분으로 자극이 적으며, 700나노미터 극세사시트를 활용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밀착을 실현했다. 마스크 시트 하나에 앰플 한 병 용량인 25g의 에센스를 사용, 빠른 피부 흡수를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BT21 마스크 팩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캐릭터 디자인 7가지로 구성된 일주일팩으로, 매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친밀감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티엔 담당자는 “철저한 고객 연구와 지속적 제품개발을 통해 마스크 팩 이후에도 스팟 패치, 수분크림, 클렌징 등 지속적으로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드럭스토어 및 면세점 추가 입점은 물론 온라인 채널에도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 갈 예정”이라라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