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코렉트, 7일 '노브라블라우스' 쇼핑라이브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03.07 13:01: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섬유의류 R&D기업 웨어코렉트(WEAR CORRECT)는 오늘(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제품 ‘노브라블라우스’ 판매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웨어코렉트)
‘노브라블라우스’는 제품 이름처럼 여성 속옷과 블라우스를 한 벌로 합친 제품으로, 지난달 정식 출시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후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요청이 지속돼 추진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블라우스와 속옷을 빠른 시간에 쉽게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는 아침 출근시간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여주거나 블라우스 착용 시 자주 내려가던 나시끈과 속옷끈을 올려야 하는 상황을 줄여주는 등 여성들의 불편했던 점을 해소해준다. 기능적 요소 외에 핏에도 신경써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부위별 원단을 다르게 채택했다.

또한 웨어코렉트가 보유하고 있는 복합 봉제특허기술울 적용했으며, 땀 흡수력을 높이고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달 94%와 스판 6%의 최적의 원단비율을 연구해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35년 경력의 재단사와 전문 패턴사도 제작 과정에 함께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의 장점을 라이브로 안내할 예정이며,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상세하게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노브라블라우스의 탄생은 여성들이 느끼는 불펴함을 해소할 방법을 찾고자 하는 데서 시작됐다”며 “출시 초기임에도 예상보다 많은 판매량이 이뤄지고 있어 쇼핑라이브에서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