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릭메이트, 미국 실리콘밸리 기업과 제휴 파트너십 체결

안혜신 기자I 2022.09.16 15:15:37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금호전기(001210) 정보기술(IT) 자회사 브릭메이트는 미국 실리콘밸리 소재 웹빌더 전문 기업 스트라이킹리사와 글로벌 디자인 적용 노코드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 프모로션을 위한 제휴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트라이킹리는 글로벌 웹 및 이커머스 스토어 빌더 플랫폼 운영사로 세계적 액셀러레이터인 미국 와이컴비네이터(Y Combinator)와 페이스북, 구글 투자자들로부터 지분투자를 유치했다. 현재까지 1200만개 이상의 웹사이트, 스토어 등이 스트라이킹리 솔루션으로 제작됐다.

브릭메이트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기업 고객들을 다수 지원하고 있다. 양사가 협력해 브릭메이트 고객사의 메인 서비스 개발 외 오퍼레이션에 필요한 부가적인 홍보 랜딩페이지 등을 효율적으로 제작하고 타겟 국가 오디언스에 친숙한 디자인을 발빠르게 적용하는 용도로 스트라이킹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브릭메이트 관계자는 “IT가 사업 중심이 되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수준 높은 개발자와 디자이너의커스텀 빌트 웹, 모바일을 선호하겠지만 비(非)기술 유저들 또는 예산이 적은 수많은 극초기 스타트업 경우 노코드 솔루션이 대안이 될 수도 있다”면서 “앞으로 좀 더 고객 중심적 접근으로 빅테크 기업부터 비 기술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고객사들이 만족하도록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들의 결합을 적극적으로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