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면세 채널에서 발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피부 노화 방지효과가 뛰어나 유명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 리뉴잉 팩’ 크림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모이스쳐링 부스터’ 등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알레싼드리테’, ‘째지 트위스트’ 등 향수 제품군이 발몽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롯데면세점은 발몽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발몽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롯데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는 메시지 혹은 기대평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추첨 발표는 26일이며 당첨된 3분의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인 ‘프라임 리뉴잉 팩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발몽을 론칭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다시 돌아올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이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