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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티맵으로 긴급출동 요청하세요"

유현욱 기자I 2019.03.28 09:49:04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KB손해보험은 28일 SK텔레콤의 ‘티맵’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자동차 긴급(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KB손해보험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 가운데 티맵을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통해 굳이 KB손해보험 콜센터로 전화하지 않더라도 ‘티맵’ 내비게이션 앱 화면에서 터치만 하면 위치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돼 간편하게 긴급(고장)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티맵 초기화면에 제공되는 ‘운전습관’ 메뉴로 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터치한 후 원하는 호출유형(△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비상급유 △견인(고장))과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박찬일 KB손해보험 자동차보상지원부 부장은 “앞으로도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자동차 보상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보상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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