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22~25일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권오석 기자I 2018.11.15 09:23:20

스마트랜드 및 정글비트 상담부스 운영

(사진=윤선생)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윤선생이 오는 22~25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스마트랜드 △정글비트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상품 할인 판매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교육전 방문자들을 위해 8가지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퍼펙트 패키지 △파닉스 패키지 △레벨업 패키지 등으로 구성, 모든 패키지에는 23만원 상당의 윤스패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윤선생 정글비트’ 부스도 동시 운영한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전 세계 165개국에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에 영어교육 콘텐츠를 접목시켜 출시한 프로그램이다. △애니메이션 △교재 △애플리케이션 활동으로 구성, 영·유아들이 부담 없이 흥미롭게 영어에 몰입하도록 설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기간 동안 △블루 △그린 △레드 시리즈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을 구입한 고객은 세트 구매 수에 따라 크레파스, 해외원서 15권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윤선생 정글비트 부스에서는 미국 교과서 출판사가 만든 유명 원서팩을 8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