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패턴 아이템으로 페스티벌 주인공는 바로 “나”

정선화 기자I 2018.06.08 10:42:08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뜨거워진 날씨와 함께 페스티벌 시즌이 한창이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페스티벌 패션을 준비해보자.

원피스-마리타후리나이넨, 티셔츠-참스, 팬츠-살롱드서울, 선글라스-에스카다 by 세원아이티씨,팔찌-판도라, 슈즈-알도

패턴 원피스를 그냥 입는 것도 좋지만, 오픈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마치 로브처럼 연출해보자. 여기에 이너는 심플한 디자인의 크롭 티셔츠로 적당한 노출을 꾀해볼 것. 하의는 과하지 않은 컬러감에 활동성이 뛰어난 숏츠가 좋겠다. 한낮의 햇살을 막아줄 선글라스는 메탈 프레임 제품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짧아진 소매에 허전할 수 있는 팔목에는 에스닉한 무드의 레더 브레이슬릿으로 포인트를 주자. 낮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페스티벌에 편한 신발은 필수, 쿠션감이 있는 샌들로 룩을 마무리해보자.

셔츠-루이스클럽, 팬츠-살롱드서울, 시계-스와치, 선글라스-베디베로, 가방-르꼬끄 스포르티브, 신발-푸마

몇 해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와이안 셔츠. 큼지막한 플라워 패턴의 셔츠는 페스티벌 룩으로 제격이다.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인 만큼 하의는 비슷한 톤의 숏츠를 매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슬립온 슈즈를 선택해 룩에 안정감을 더해보자. 포인트 아이템으로 틴트 선글라스를 더하면 조금 더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액세서리는 스타일링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볍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시계, 바지 벨트 부분에 매달아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미니 백 등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