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손희동기자] 태평양은 내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자사의 로드샵인 `휴플레이스` 매장에서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여행 이벤트`를 연다.
전국 800여개 휴플레이스 매장에서 현대카드로 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카드번호와 전표상의 승인 번호를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입력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독일여행 패키지`(2명), `대표팀 공식 유니폼`(50명), `공식공인구 미니볼`(1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는 이달부터 SK텔레콤과 함께 `레인보우 클럽데이`를 진행한다.
매월 마지막 화요일 SK텔레콤(017670) 회원중 `문자수신 허용`으로 개인정보를 설정한 고객에게 레인보우 클럽데이 할인 쿠폰 문자가 발송된다. 문자로 쿠폰을 받은 고객은 다음날인 수요일 `이니스프리`매장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부터 전국 36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TTL, 리더스클럽 등 SK텔레콤 카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 주고 있다. 할인된 금액은 카드 포인트에서 차감된다.
태평양 관계자는 "실용적인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이동통신·신용카드사들과 이같은 마케팅을 함께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