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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본격 시동

김응열 기자I 2023.05.10 11:06:03

강남역·광화문·여의도 등 17곳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선봬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LG전자(066570)가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부터 약 2달간 광화문과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브랜드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서울 여의도 IFC몰 내부에 위치한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LG전자의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Life’s Good(라이프스 굿)’ 슬로건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지난달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며 ‘브랜드 리인벤트’를 선언했다. 보다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는 취지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달 월드IT쇼와 이달 LG 프라엘 더마쎄라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DOSAN’에 이어 다음달부터는 LG 베스트샵 주요 지점에 순차 적용한다. 또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LG전자 소셜미디어 채널과 홈페이지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적용한다.

서울 홍대입구역 거리 양쪽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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