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복잡하고 까다로운 GBR 수술, 누구나 쉽고 편하게‘라는 콘셉트로 소개한 발치 후 즉시 식립 관련 솔루션이 고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경사진 골에서도 정확하게 드릴링이 가능하도록 개편된 ‘DIOnavi. Master S Kit’는 이번 전시에서 핸즈온 체험을 확대했다. 발치와 케이스 해결뿐 아니라 수술 시 사용되는 드릴 횟수를 줄여 시술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효율성을 높인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YESDEX 2024에서는 디오의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뵀다. 디오는 △정밀 인상채득용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DIOSIL’ △세계 최초의 생체전류 기반 디지털 칫솔 ‘DIO Bio-Digital Tooth Brush’ 등을 출시 기념 특별가로 제공했다. 위생용품, 기구, 대형 장비까지 치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충해 공개했다. 고객들이 치과 전반 관련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하고,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의 최신 기술과 효용성을 체감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디오 관계자는 “다채로운 신상품과 맞춤형 패키지가 현장에서 부스의 인기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주제의 강연도 진행했다. 현장 강연으로는 △서정욱 연세편안한치과 원장의 ‘어려운 발치 후 즉시 식립도 디오와 함께라면’ △최강덕 선한이웃치과 원장의 ‘DIOnavi. FullArch의 이해와 임상적 접근’ △강재석 예닮치과병원 원장의 ‘Full Arch를 위한 정확한 진단과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Digital Workflow’ 등이 진행됐다.
디오 부스에서는 스탬프 투어,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캐리커처 배지 제작 등 현장 이벤트도 실시했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YESDEX 2024는 소비자 경험에 중점을 뒀다”며 “참가자들이 디오의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큰 만족을 표한 점에서 의미가 컸다”고 말했다.